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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상공인 정책자금 상환연장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 소상공인 정책자금 상환연장신청은 신청접수 -> 약관동의 -> 신청서 작성 -> 서류제출 -> 신청완료 순서로 진행됩니다.
신청접수
소상공인 정책자금 누리집 로그인 후 대출관리 -> 정책자금 상환연장을 선택 합니다.
대상업체를 선택하고 해당 업체 대출계좌 목록 확인 후 지원목록에서 상환연장 선택 후, 신청하기 버튼을 누릅니다.
약관동의
기업. 개인 (신용) 정보 수집. 이용. 제공. 조회. 활용 동의에 전체동의 후 다음단계를 진행하면 됩니다.
신청서 작성
자가진단 체크리스트 버튼을 눌러 자가진단을 시작합니다. 1~5 항목은 모두 "예"로 6~8 항목은 하나라도 "예"가 체크되면 신청서 작성이 가능합니다.
대표자 정보 / 업체정보 확인 수정, 사업현황을 간략히 작성 후 상환계획을 작성후 다음단계를 누릅니다.
서류제출
제출서류 마감일자를 확인합니다. (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영업일, 제출서류 반려시 반려일 다음날로 부터 2 영업일)
필수 서류는 신분증으로 실명확인이 되어야 합니다. 다른서류는 사이트에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.
신청완료
신청내역을 확인하면 신청완료가 됩니다.
이후 심사, 승인 단계를 거쳐 최종지원여부가 결정됩니다. 심사 완료까지 1개월이상 소요될 수 있다고 합니다.
신청결과확인
대출관리 - 정책자금 상환연장 - 정책자금 상환연장 신청결과에서 신청내역을 확인합니다. 신청내역보기를 누르면 세부 내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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